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분양관리자 담당

2호선 신촌역 도보 2분 초역세권 오피스텔 ‘신촌 더이음 63’ 시선집중!

2호선 신촌역 일대의 유일한 대규모 신축 브랜드 오피스텔

-연세대, 이화여대, 신촌세브란스 등 약 1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



다양한 개발호재와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는 신촌역 일대는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지역이다. 유동 인구가 많고 학군과 상권 발달이 훌륭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개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높은 미래가치 상승도 예상된다.

신촌역 도보 2분 거리에 ‘신촌 더이음 63’ 오피스텔이 조성 계획을 밝혀 일대 부동산 시장에서 화제다.

이 오피스텔은 서대문구 창천동 72-2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이곳은 서대문구 신촌동과 마포구 서교동의 경계선으로 신촌 생활권과 합정. 서교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최적의 입지라는 평을 받고 있다.

사업지에 인접한 마포구 서교동, 연남동, 합정동, 서강동은 젊은 층이 몰리며 대형 상권이 빠르게 형성되고 있는 지역이다. 최근 합정역~상수역 구간에 디자인. 출판 벨트가 조성될 계획이 있어 눈길을 끈다. 200여 개의 디자인.출판 업체가 모여 있는 마포구 합정역~상수역 구간을 해당 산업의 메카로 만든다는 것이다.

이처럼 다양한 지역의 호재로 미래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신촌 더이음 63 오피스텔은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주변 인프라, 탁월한 교통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2호선 신촌역 일대의 유일한 신축 브랜드 오피스텔로서의 희소가치도 탁월하다.

갑을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더이음“ 시리즈의 1호 오피스텔이 될 신촌 더이음 63 오피스텔은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조성할 예정으로 주거 이상의 가치를 담았다 호평 된다. ‘더이음 스퀘어’는 행복한 공간을, ‘더 이음 인피니티’는 사람과 공간의 이음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연출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연면적 12,530.73㎡ 규모로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 조성된다. 원룸형 오피스텔 222실, 근린생활시설 34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A타입(계약면적 43.79㎡), B타입(계약면적 52.68㎡), C타입(계약면적 50.03㎡)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한 주거공간이라는 평이다.

친환경 오피스텔로도 호평 된다. 효율적 에너지 관리를 위한 태양광시스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옥상정원이 마련된다. 오피스텔 주변에는 녹지공간을 비롯해 벤치 등이 갖춰진 공개공지가 있어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여유있게 설계되어 있는 자주식 주차공간도 눈길을 끈다.

2호선 신촌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경의중앙선 신촌역, 2호선 합정역, 홍대입구역, 아현역, 이대역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이용이 가능한 서강대역도 가깝다. 신촌로터리도 인접해 버스 이용도 매우 편리하다.

도로망도 우수하다. 반경 1Km 내 위치한 연희교차로를 이용하면 내부순환로가 쉽게 연결된다. 상암과 종로, 용산과 여의도 등 직장 밀집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빠른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오피스텔 주변의 생활인프라도 우수해 높은 생활 편의가 기대된다. 신촌역 바로 앞에는 현대백화점을 중심으로 그랜드마트, CGV, 메가박스, 은행 및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기반시설들이 밀집해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도 가까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메세나폴리스 등 대형 상가와 아기자기한 골목 상가들이 모여있는 합정.서교 생활권도 공유하는 것도 메리트다.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인기 있는 경의선숲길공원을 비롯해 와우공원 등도 인접해 일과 후 또는 주말 나들이에 좋다. 연세로 차 없는 거리, 이대거리, 홍대거리 등 청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주요 거리도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의 주요 대학들이 밀집한 학세권으로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등이 위치해 학생 및 학교 임직원 유동 인구가 많다. 부족한 기숙사를 대신해 오피스텔을 찾는 사람들이 상당할 것으로 예측된다. 인근 세브란스병원 임직원과 상암 DMC를 중심으로 한 직장인 수요를 포함하면 약 15만여명의 배후수요가 추산된다.

대학 문화특구로 신촌도시재생사업 예정됐고, 홍대상권과 이어지는 문화 벨트의 중심에 있어 미래가치 상승도 예상된다.

디자인.출판 벨트 및 서강로 1.45km 구간에 자전거도로 조성 사업도 예정돼 시너지효과가 예상된다.

관계자는 “다양한 호재가 예정된 신촌 생활권과 합정. 서교생활권을 공유하는 오피스텔로 입지가 탁월해 높은 가치를 품고 있다”며 “신촌에 없던 새로운 오피스텔로 희소가치와 소유가치를 두루 갖췄다”고 말했다. 이어 “홍보관 개관 소식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갑을건설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 및 신탁(위탁사 에레츠파트너스)을 맡아 신뢰를 주는 신촌 더이음 63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12길 4 더피플라이프빌딩 6층에 위치한다.

문의 : 1877-1508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